야근을 마치고 곧바로 리무진타고 김해로~ 제주로~

오늘은 낮에만 한깡하기로~~

 

분명 도착했을때는 안그랬는데..

점심먹고 잠깐 낮잠자고 나니 바다가.. 바다가.. 다 했잖아요...ㅠ_ㅠ

게다가 또 점심을 많이 먹고, 바로 누워서 속이 안좋음..끙끙

 

+

앗! 이거 다이빙컴터 사고 첫 다이빙이었는데...ㅠ_ㅠ

5.5웻 옆에 써야하는거 아닌가? 흐음흐음..'ㅅ'

 

하여간 대체적으로 잘했는데...ㅋㅋㅋㅋㅋㅋㅋ

마지막에 갑자기 왜인지 훅 떠오름.. 다리쪽이..

비씨에 바람을 빼줘야했는데 당황해서 머리가...@_@;

 

나와서 다시 반성반성..

그렇게 몸이 뜰때에는 비씨덤프밸브를 당겨서 빼주면 된다고...ㅎㅎㅎㅎㅎ

아.. 로그북 반성부분이 줄지를 않아...=_=

 

체크다이빙이라 뭐 많이 보고 이런거 없었고,,시야도 킁..

감태랑 자리돔만 많이 보고 옴..ㅋㅋ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