꺄앗 이번엔 슈퍼배드!

이건 사야해..'ㅅ'

3.4.6.8.8 납치!

1.2는 오늘 납치 예정~ㅋ_ㅋ

 

포장도 귀여워...헤헷..

 

3,8번은 말하는것과 빛나는거 외에 비슷하게 생겨서 맥도날드 알바도 오해함..ㅋㅋ

 그래서 8번이 두개...=_=;;

 

동영상으로 끄적끄적..'ㅅ'

그런데 사이즈 조절을 못하겠...ㅋㅋㅋㅋ

  

3. 수다쟁이 스튜어트

 

4. 댄싱킹 제리

 

6. 가제트 팔 데이브

 

8. 반짝반짝 스튜어트

 

CGV 슈퍼배드 콤보에 들어있는 탑퍼와 비교하자면 이렇..

모양자체는 탑퍼가 좀 더 귀엽고, 색도 선명~

 

탑퍼 모음~헤헷!

 근데 내가 사는 곳은 벌써 슈퍼배드콤보 품절...ㄷㄷㄷ

 

이건 퇴장로에 있던 포토존~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