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도 그렇지만, 과일먹기가 너무 힘들어서, 주스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다.

제주에서 돌아오는 날부터 먹을 수 있도록.. 먹는데만 쓸데없이 계획적인..ㅎㅎ

종류가 5가지인데 각4개해서 총 20개 샀음!

 

종류는,
1. 퍼플베리주스
2. 옐로우씨
3. 자몽풀
4. 레드업
5. 그린데이

 

분명히 목요일 도착해서 지금 토요일이 반 지났을뿐인데 6개 사라짐..

1개는 오빠랑 나눠먹고, 1개는 같이 일하는 분 드리고, 4.5개를 3일동안 먹음..

하.. 난 어쩔수없는 사람인가봐.. ;ㅅ;
이틀내내 일하다 밤 간식대신 먹어서 그런듭..흠..


여튼 달고 맛난 과일주스!


퍼플베리가 젤 맛날거 같았는데 그냥 그랬고, 옐로우씨가 젤 흔한 맛이었고,

레드업이 진짜 맛난데? 바나나맛이 좀 많이 나지만..ㅎㅎ
그린데이는 제일 부담이 심한 색이어서 먹기전부터 두근두근 겁났음...=_=;

근데 실제로 마시니 사과키위맛이 많아나서 수월하게~

 

 

사진은 유일하게 그린데이+치아씨 추가한거,

먹어보니 치아씨가 그닥 거슬리지않아서 집에 있는거 조금 더 넣음..ㅎㅎ

 

그래도 뭔가 물처럼 한번에 훅 먹을수있지는 않아, 나는 원래가 과일이 싫으니까..

입에 달고 맛난데도 중간쯤 먹으면 한번쯤 읍..하고 뇌가 막는다고..

정신차려 이건 과일이야! 하면서..

진짜로..=_=;

 

과일은 나 개인적으론 입에서만 싫은게 아니고, 몸에도 안받는게 있어서 그렇다..고 변명하고 싶다..흠흠

근데 진짜 사과나 배나 복숭아 같은 건 온전히 1개를 다 먹으면 배가 살살 찬 기운이 있다고..

심지어 복숭아는 입에는 맛있음에도 불구하고..

다, 사실입니다..ㅎㅎ

 

=그리고 당연히 내 건강을 위해 내 돈주고 사먹는 거임=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