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에 오픈워터 따고, 얼마정도 했지? 음..

작년에 로그북 쓴거 11개, 안쓴거랑 합치면 20깡!

올해 세부서 8깡+2깡! 다 하면 30깡!!

그래서 어드밴스에 도전한다! 음하핫!

 

첫날은 네비게이션 이론 교육, 실습!

근데 이게.. 나침반이 음.. 육지에서 원점 돌아오기도 쉽지않다..킁킁..

 

여튼, 육지에서 연습하고 날이.. 간 날이 사리때라서 포구 안에서 연습!

저 왼쪽이 포구 모양임...ㅋㅋㅋㅋㅋ

<네이버지도 검색하니 진짜 이렇게 생김..ㅋㅋ 빨간점이 입수지점>

 

여튼  자이언츠로 입수하는데, 막 물이 빠져서 엄청 해수면이 멀어보여서, 으앗~ 하면서 입수...=_=;;

 

포구가 생각보다 생물이 다양하고 많음~

예전에도 위에서 물맑을때보면 쥐치도 보이고 그랬는데, 엄~청 큰 생선도 있었음..ㄷㄷㄷ

그리고 뿔소라 뭉테기랑 라이언피쉬가..여기에...ㄷㄷㄷ 저거 독있댔는데 하면서 열심히 피하다가 다시 방향잃고..ㅋㅋ

그래도 생각보다 잘찾아 다녔음! 에헴~

갔다가 돌아오는거랑 사각/삼각으로 원점 돌아오는거 실습을.. 죽도록 함...'ㅅ'

레쓰비가 있길래 오~ 이걸 표식으로 삼고~ 하는데.. 조금 더 가니까 또 있고, 또또 있고...ㅜ_ㅜ

노랗고 주황색 군소알도 있고, 뭔가 다양하고 좋았음! ㅋㅋ

컴터는 안차고 들어가서.. 킁..

 

로그북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한것이..

이 날 네비, 조류, 보트, 나이트 다이빙 이론 교육 받는데, 로그북에 써있던게 꽤 있었음~+ㅁ+b

앞으로도 반성문 꾸준히 써야겠당..ㅋ_ㅋ 

 

 

근데 교육후에 나올때도 물이 안차있어서...

걸어서 포구식당방향으로 나오는데.. 아..

여긴 처음이야.. 여기 완전 뻘이잖아..ㅠ_ㅠ

스텝님이 도와주셔서, 겨우 살아나왔다.. 하...

그 얕은데서 50바가 남도록 하다니, 얼마나 있었던거...?

 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