또 또..

잡다한거 사모으기 병이 도져서...

더버블에서 이것저것 샀다..ㅎㅎ

 

방수 네임 스티커 ! 

이런 저런 곳에 붙여볼까 하고.. 

 끄아.. 귀여워~+ㅁ+

나는 작은 스티커에는 이름을, 큰거는 그냥 이름없이 주문했당~

반반 무많이 같이..ㅋ_ㅋ

주문할때 진짜 궁금했던게, 저 작은 스티커 하나하나가 얼마마한 크긴지.. 그래서 이어폰보고 참고하라고~

 

그럼, 바로 붙여볼까? 

내 방수노트~ 하우징~ 스노클~ 고프로~는 액정이랑 사이에 살짝~

아.. 근데 고프로 하우징은 어딨지? ㅠ_ㅠ

세부 갔다와서 어딘가 구석에 있는듯.. 하..

담주까지는 찾아야할텐데.. 3일남았...ㅎㅎ

마스크는 금능에 두고 왔고..

SMB나 릴/방수펜에는 붙일만한 공간이 없구만..킁

 

 이건 진짜 쓸모로는 빵점인게..

나는 로그북을 노트에 안쓰니까, 스티커를 쓸일이 분명히 없을건데..

아.. 너무 귀엽잖아...;ㅅ;

게다가 어류도감 小 같은 느낌! 그래서 질렀당..


사진에 조개는 뒤집으면 양초로 아마 증정인듯?

손편지까지 참 섬세해...ㅎㅎ

 

 

 요게 얼마나 귀여우냐면, 막 이렇게 귀여운데,

자세히 보면 갯민숭달팽이 일명 누디가 색색별로 저렇게나 많이 있다!

아.. 섬세섬세...

금능앞에서 만난 누디들은 오른쪽위랑 오른쪽 아래에 있는 누디랑 비슷하네~

 

 

아, 그리고 진짜진짜 쓸모가 없는 니모 샤워헤드도 샀음..ㅋㅋㅋㅋㅋ

너무  귀엽고 좋은데 나는 엄마집에 있으니까, 못바꿀거고 해서..

아마 집들이 선물로 나갈예정..끙끙..

한번만 써보고 주면 안되겠징?

니모가 캬~ 물 뱉는거 너무 보고싶다..끙끙..;ㅅ;

 

아~ 집들이 선물로 주고, 바로 설치해드리고 써보고 와야겠다..'ㅁ'/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