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! CGV대구, CGV대구현대, CGV한일, CGV대구아카데미에서 각각 다른 「사색사락 영화전」!!

 

 

: CGV 대구 상영작 :

일단 CGV 대구는 4DX만 상영합니다.

 

 

 

드래곤길들이기2

드래곤 길들이기1에 비하면, 다소 주춤했지만,

4D로 보기 좋은 영화죠.

이번 영화제에서 4DX 3D 자막으로 상영합니다.

역시, 애니는 애들만 보는게 아닙니다~+ㅁ+/ 

 

 

빅히어로

가장 최근작으로 빅히어로,

역시 4DX 3D 자막으로 상영합니다~

베이맥스~ 치료가 완료되지 않았어 돌아와~

역시 자막이라.. 이유없이 좋네요~ 헤헷~+ㅁ+/

 

 

 

인터스텔라

완전 대박이었..고 무려 5번을 봤지만, 아주 추천은 아니고.. 음..

대중적인것도 아니었는데, 대박난걸보면 대중적인건가.

그래도 확실한건.. 매튜의 연기는...+ㅁ+/

 

 

 

인투더스톰

앗 이거!!!!!

자연의 무서움을 너무 잘보여줘서 무서웠던 인투더스톰!

상영할때 그냥 2D로 봤는데도 무서웠는데,

이걸 포디로...ㄷㄷㄷ

왠지 무서울거 같아요..

그래도 재미나다능!!

 

 

 

동성로 CGV 영화기획전
「四色四樂 영화전」

 

동네에서 영화제가 열려서, 무한 긍정 모드입니다!

다 재밌을거 같고, 다 보고싶네요..

그치만 시간이 없죵~

 

라인업 잘 챙겨서 알차게 봐야지~+ㅁ+/

 

+

 

그리고 영화제다 보니 극악의 영화는 없네요..

영화평점 8점 이하는 거의 없네요..(소근소근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