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! CGV대구, CGV대구현대, CGV한일, CGV대구아카데미에서 각각 다른 「사색사락 영화전」!!

 

 

: CGV 대구현대 상영작 :

대구현대는 고전도 그렇고 현대물도 그렇고, 여성취향에 뭔가 느낌있네요!

 

제일 기대작은 스틸앨리스

대중적인것은 맘마미아, 티파니에서아침을

그 외 무비꼴라주 같은 닥터지바고, 전망좋은방, 퐁네프의연인들, 리스본행야간열차

 

무려 7개의 영화를 상영하네요~+ㅁ+/ 

 

 

 

 

스틸앨리스

: 언어학교수인 앨리스가 알츠하이머에 걸려 점차 기억을 잃어가는 이야기 :

줄리안 무어가 아카데미 여우 주연상을 받은 그 영화죠,

올해 제 4월의 기대작 중 하나였는데, 그동안 여기저기 아카데미 기획전할때 상영했어요 사실..ㅎㅎ;

그런데 시간이 안맞아서 아직 못봐서 너무 기대하고 있어요!

기대감을 좀 낮줘야지..훔훔..'ㅅ'

 

 

 

 맘마미아

엄마, 맘마미아 모르는 사람도 있나여?

간첩인가? ㅋㅋ

2008년을 한국에서 보냈으면 알수밖에 없는 영화!

끝나고도 노래가 집까지 따라오는 뮤지컬 영화죱!

 

 

티파니에서아침을

고~전 중의 고전, 티파니에서 아침을 이 리마스터링하면서 흑백으로 기억하는데, 컬러가 있어...ㅎㅎ;

이건 안 본 건데, 궁금해서 줄거리를 찾아보니.. 으앗.. 뭐지.. 흐음..

막장오브막장!

역시 이런 스토리가 쫌 재밌죠..ㅋㅋ

 

 

닥터지바고

이것도 안 본 거,

이것도 내용만 대충 읽으면 그냥 막장!

지바고의 일생을 그린 영화인데,

러시아 혁명을 지나며 개인의 혼란과 이국적인 러시아 배경, OST가 기대된다.

평이 좋은 편

 

 

전망좋은

오호, 이것도 안 본 건데 줄거리가 흥미로와!

게다가 배경,의상이 고전미 넘침..

봐야겠다! ㅎㅎ

 

 

 

퐁네프의 연인들

이것도 안 본 거, 체..

이것도 평 엄청 좋으네, 뭔가 그림도 좋고,

이 여배우 젊을때 참 이쁘네, 봐야지~ㅎㅎ

 

 

리스본행야간열차

앗, 이건 제 2014년 올해의 영화 8위에 위치했던 바로 그 영화!

보세요..

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구성, 눈요깃거리가득한배경, 중후한미가 넘치는 교수님(ㅋ_ㅋ) ... 

잔잔하지만 좋아요..+ㅅ+ 

 

 

+

 

대구현대CGV에서 하는 영화는 두 개밖에 본 게 없네...omg

시간맞으면 봐야지! +ㅁ+ 

 

 

 

동성로 CGV 영화기획전
「四色四樂 영화전」

 

 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