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월을 맞이하여 또다시 금능에서 스쿠버다이빙~

저번에 잃어버려서, 중고로 TS4 샀지롱~ 하우징도 파나소닉꺼 싼값에 팔아서 샀징~ㅎ_ㅎ

 

비치 돌하루방 포인트를 그렇게 갔어도, 하루방 사진 첨인듯!

 

 너네는 쥐친데, 뭔가 종자가 다른 쥐친가?

 

 너울에 머리 날리는 누디?

거꾸로 메달린 누디?

 

 얘 이름이 뭐지? 하여튼 내가 다가가니까, 얘가 눈알을 또르르 굴리며 마음을 전한다..

나는 돌이다 임마 돌이라고, 저리로 가라고...'ㅁ'

 

 비치는 누디천국~ 누디 농장인감~

나이트에 들어가니까 진짜 누디가 버글버글~

 

 얜 쪼금 다른 누디~

 

 호박돔이랑 뭐하니? 동네반상회? 덤비는건 아니지?? ㅎㅎ

 

 호박돔이랑 거북복은 너무 좋은데, 너무 좋아서 못찍겠어..ㄷㄷㄷ

호박돔이랑 거북복만 보면 나는 호흡과다...ㄷㄷㄷ

 

 청줄돔이랑 범돔도 실제로 보면 참 아기자기 이쁜듯!

 

 내가 처음으로 먼저 발견한 문어!

맨날 남이 발견해준것만 봤는데.. 으하핫!

 

 어디가니 자리돔들~

 

 얘는 어느 절벽에서 봤는데, 누딘감?

 

 이건 꽃갯지렁이 류?

다가가면 쏙 들어감~

 

 저 돌틈에 길고 송송송 붉고 흰 긴 다리..의 아이는 누굴까?

나이트에서 자주 봤는데 이름을 모르겠...;ㅁ;

 

얘는 오픈워터 교육할때부터 내가 엄청 애정하는데, 이름을 모름..

그냥 돌인줄 알았는데,

같은 모양에 다양한 크기를 보면, 자라는 생물인듭?

 

마지막은 셀카~ㅋ_ㅋ

 

TS4 생각보다 만족!

근데 LCD는 떼버려도 될듯.. 보통 카메라는 LCD가 훨 잘나오는데, 이건 반대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