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름 오랫만에 제주를 왔는데, 장마 시작..이라면서 비가 온다..

으아...;ㅅ;

 

하지만, 울기엔 아직 이르지!

바다속에는 비가 오지 않지롱~

 

여튼 오늘은 웨이트를 6키로로 줄이기로 했지~

비치로 체크다이빙~

ㅎㅎㅎㅎㅎ

아.. 뭔가 안맞아..불편해..;ㅅ;

 

 하지만 수중스쿠터를 타고 논다면?

씐나지~ 롤러코스터 같지~

물론 내가 그림처럼 탄건 아니고... 그 옆에 붙어있었징..ㅋㅋ

 

근데 로그북쓰고나서 안거지만, 내가 본 아이는 샛별돔이 아니었어...OTL

 

 

두번째는 게스트하우스 스텝들이랑 비치 들어감!

네비 맞추고 어디어디 간다해서 나는 그냥 따라...감...'ㅁ'

나는 네비 없음..ㅎㅎㅎㅎㅎ

 

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재미났음! ㅋ_ㅋ

 

뭔가 중성부력이 안맞을거같아서.. 카메라 안씀.. 힝..ㅜ_ㅜ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